본문 바로가기

공부이야기

첫글로 고기만한게 없죠

안녕하세요~ 티스토리를 개설해봤어요.

개설하자마자 첫 글을 무엇을 쓸까 정말 고민 많이했는데요.

역시 내가 좋아하는 것으로 써야한다는 생각에

고기에 대한 관련 글을 쓸까해요.

 

hj

 

그리고 사진은 제가 먹은 고깃집은 맞지만

이와 관련 된 글은 쓰지 않을까 해요.

물론 은연중에 살짝 나올 수도 있겠죠? ㅎㅎ

 

저는 고기를 좋아합니다. 물론 고기가 아닌 다른 음식도 좋아하긴하지만

역시 사람은 고기를 먹어야죠.

탄수화물 단백질 등등 우리나라 필수 영양소중에서

쌀이 탄수화물이면 소고기는 단백질이잖아요

 

돼지고기 소고기 가리지 않고 먹는 저는

그 날의 기분에 따라 고기를 고르는 편이예요.

유난히 돼지고기를 더 좋아하긴 합니다. 

과거에 비하여 소고기 가격이 많이 저렴해지고

맛있게 잘 나오다보니 소고기도 자주 먹지만

텁텁한 식감이 더 제 입맛에 좋더라구요.

 

 

 

가끔 고기를 면처럼 후루룩 먹고 싶은 날엔 차돌박이나

냉동삼겹살도 먹습니다. 

얇은 고기를 국수면치듯 먹으면  

그 맛과 식감도 일품이거든요.

 

 

첫글 고기에 대한 글

아 이 글을 쓰는 지금 저는 배가 고파옵니다.